iOS9 이상 DVD 플레이어 프로파일 설정(모바일)
최근 Apple의 운영 체제가 업데이트 되면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정책 일부가 변경되었습니다.
이로 인해, iOS9 이상의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한 기기에서는 ‘가비아 플레이어’가 정상적으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다음 방법을 통해 재생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.
[중요] 기존 ‘가비아 플레이어’를 삭제한 후, 재설치하여 설정을 변경하셔야 합니다.
* ‘가비아 플레이어’ 삭제 및 재설치
1. 기존 ‘가비아 플레이어’를 삭제합니다. 2. 재생할 동영상을 선택하여 ‘가비아 플레이어’ 설치를 [승인]한 후,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받습니다. 3. 바탕 화면에서 애플리케이션 아이콘을 확인하여 정상적으로 다운로드 되었는지 확인합니다.
‘가비아 플레이어’가 재설치 되었다면 프로파일 설정을 진행합니다.
* iOS9 프로파일 설정
1. iOS9 이상의 버전으로 업데이트를 진행한 기기(iPhone, iPad, iPod)에서 [설정 > 일반]으로 들어갑니다. 2. [프로파일]을 눌러, 개발자를 확인합니다. 3. 가비아 플레이어의 개발자인 [Imgtech Inc.]를 선택하여, 상세 화면으로 들어갑니다.
4. 가비아 플레이어의 정상적인 재생을 위해 [‘Imgtech Inc.’을(를) 신뢰함]을 선택합니다. 5. [신뢰] 버튼을 눌러, 가비아 플레이어의 사용자 데이터 접근을 허용합니다. 6. 가비아 플레이어 오른쪽 영역이 ‘확인 완료’로 표시됩니다.
프로파일 설정 후에는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.
* 동영상 재생하기
1. 재생할 동영상 콘텐츠를 선택합니다. ‘가비아 플레이어’ 설치 안내창이 나오면 [취소]를 누릅니다. 애플리케이션이 다운로드 되지 않은 경우에만 [설치]를 눌러 다운로드 합니다. 2. ‘가비아 플레이어’에서 [열기]를 선택하면 동영상 콘텐츠를 원활하게 재생할 수 있습니다.
|